본문 바로가기

자연치유 이야기

선도수련으로 인한 상기증 자연치유 케이스




















상기증 치료 대상자는 24시간 긴장과 압박감에서 벗어날수 없는 10여년의  직장생활로 인해 상기증 치료 복부와 허리의 통증이 없어지고 두통현상이 없어지면서 불면증이 사라졌다. 신장과 방광의 기능이 좋아져 소변이 시원하게 나오고 변비가 없어졈으로써 활력을 되찾았다. 상기증 육체적인 뚜렷한 증세의 호전현상과 병원에서 검사결과 좋아지고 있다는 진단을 받고 자연치유에 대한 확신을 얻고 도움을 받는 삶에서 도움을 주는 삶으로 삶의 목표를 전환하였다.


우울증이 매우 깊어진 상화이었으며 왼팔이 심하게 흔들리는 증세를 보이고 있었으며 상기증치료 비서의 도움없이는 움직임이 불가능한 상태였다. 최근에는 심한 불면증으로 고통을 받고 있었으며 허리통증과 전립선등으로 인한 위장과 소장에 심한 정결부위가 발견되었고 목과 후두골 부위가 심하게 굳어 있었다. 척추는 골반부위에서 틀어져 있었고 틀어진 골반을 교정해주고 에너지를이용해 상기증치료 해주었다. 몸을 충분히 이완시켜 특별히 손자를 사랑했다는 것이다. 상기증치료 친정어머니께서 심한 고통을 받고 있는 상태라고 하여는데 친정 어머니는 교사생활 30년후 퇴직하였는데 자신의 딸문제로 자살까지 생각하는등 심각한 갈등을 겪고 있는 상태 였다. 상기증치료 대상자는 대인기피증으로 외출을 하려고 하지 않고 있으며 자신의 문제가 외부에 알려지는 것을 꺼리고 있었다.  어머니를 괴롭히는 이유는 상기증치료와 남자친구를 빨리 소개해 남들처럼 살고 싶다는 것이었다. 



점검해본 결과 위장과 소장에 심한 정결부위가 발견되었고 목과 후두골 부위가 심하게 굳어 있었고 척추는 골반 부위에서 틀어져 있었다.  대상자 몸속에 있는 외할머니와 상기증 치료를 함으로써 빛의 세계로 인도하는 의식을 함으로써 영적 장애를 해소하게 되었다.




상기증 치료 주제 대상자의 유용성 있는 진술을 토대로 하여 8개분야로 분류되어 치유 핵심 원리가 도출되었다. 허리디스크에 문제가 있어 여의도 병원에서 디스크 수술을 하였는데 수술 부작용으로 척추관 협착증으로 변햐여 15년여 동안 통증 없는 날이 없을 정도로 고생하였다고 하였다. 경추 1번과 후두골 사이 상기증 치료가 심한 자발동공이 나타났다.